1depth

   홈

IT기술 발전과 공학 인력양성, 인공지능융합대학을 소개합니다.

상세
[학사/행정] 기자재 대여 안내 ★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일시중단 하였던 학부 내 기자재 대여 서비스를 다시 시행하오니 기자재 대여를 원하는 학생들은 첨부서류를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대여가능 기자재 : 맥북, 아이패드, 갤럭시탭, 라즈베리파이&아두이노 등 

◎ 대여가능 대상자 : 소프트웨어학부 재학생 (4학년 우선) 

◎ 대여기간 : 대여일로부터 해당학기 종강일(기말고사 및 보강주간 포함)까지 

◎ 반납기간 : 종강일로부터 최대 일주일 

◎ 대여방법 : 첨부 된 기자재 대여신청서를 작성하여, 관련교과목 담당교수님 날인을 받아 제출 

◎ 대여자 의무사항 : 

 

분실 및 파손의 책임소재

대여 기간 동안 기자재가 대여자의 과실로 인하여 분실이나 파손(혹은 전손)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대여자가 지는 것으로 한다.

이때 대여자에게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책임은 전적으로 대여자에게 있다.

반납의 의무

기자재의 대여 기간은 매 학기 중으로 하며, 반납 기간은 종강일을 기준으로 최대 일주일로 한다. 반납 기간 내에 반납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 시,

대여 학기에 수강하고 있던 모든 전공 수업의 성적평가는 모두 F 처리한다.

전대금지

대여자는 본인 명의로 대여한 모든 기자재에 대해서 제3자에게 전대를 금지한다. 만약 전대가 적발될 경우, 해당 학기에 수강하고 있던 모든 전공 수업의 성적평가는 모두 F 처리하며 재학 중 모든 기자재에 대한 대여가 금지된다.

사용목적 외 사용금지

본 기자재의 대여 목적은 졸업논문(작품) 연구의 원활한 진행이나, 교과목 수강 시 필요한 경우를 위해서이다. 대여자는 상기 목적 외의 사용을 금지하며, 목적 외 사용이 적발될 경우, 해당 학기에 수강하고 있던 모든 전공 수업의 성적평가는 모두 F 처리하며 재학 중 학부 내 모든 기자재에 대한 대여가 금지된다.

 

 

◎ 관련문의 : 


광운대학교 소프트웨어 교학팀 조아름 

서울시 노원구 광운로 20 광운대학교 새빛관 404호

Tel. 02)940-5210

Fax. 02)909-0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