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 예약 방법
- 예약신청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인공지능융합대학 교학팀 방문접수
- 문의 : 인공지능융합대학 교학팀 (새빛관404호/02-940-5571, 5572)
- 호수 101호
- 이름 대강의실
- 좌석수 282석
- 대여조건 80인 이상 대여가능
- 설명 대강의실(101호/구 영화상영실)은 넓은 무대와 282석의 좌석이 갖추어져 있는
종합행사장으로 연극공연, 학술발표,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2025년
03 월
SUN |
MON |
TUE |
WED |
THU |
FRI |
SAT |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 |
* 문의 : 인공지능융합대학 교학팀 (새빛관 404호) | 전화번호 : 02-940-5571,5572
예약신청서 다운로드
강의실 예약 안내
01 대강의실 / 계단강의실
- 대강의실 282석 (80인 이상 대여가능)
- 계단강의실 120석 (50인 이상 대여가능)
- 사용가능시간 :09:00 ~ 21:00 (일 최대 6시간 사용)
02 신청
- 행사 15일 전부터 신청 가능
- 예약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
- ※ 아래 유의사항 반드시 확인
- 학과장(지도교수) or 학장 or 학생복지처의 승인
- 인공지능융합대학 교학팀(새404호) 방문 예약신청서 접수
03 변경 및 취소
- 신청일 2일 전까지 변경, 취소 접수시 유효
- 부당한 사용 신청 적발 시 추후 일체의
행사 불허
유의사항
- 50인 미만 소규모 모임은 각 건물의 일반 강의실을 대여하시기 바라며, 대강의실과 계단강의실은 공연, 발표, 세미나, 학술제 등 단체 공식 행사 시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강의실 사용은 사용신청서 접수순으로 우선권을 부여하며 행사 1일당 1장의 신청서를 접수 합니다.
- 접수되어 승인 된 행사라도 학교 공식행사 또는 수업이 발생할 시 이용이 불가합니다.
- 신청서 접수는 행사일 기준 15일 전부터 2일 전(17:00)까지 가능하며 행사 변경 및 취소 또한 해당 기간 중에만 유효합니다.
- 학과(부) 또는 학과 소속 소모임 행사인 경우 학과장, 단과대학 행사인 경우 학장, 기타 동아리 행사인 경우 학생복지처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대강의실은 80인 이상, 계단강의실은 50인 이상 참석인원의 행사일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사용시간은 행사 30분 전 기준으로 1일 6시간을 초과할 수 없으며, 최종리허설을 위한 이용 신청은 1회 허용합니다. (최종리허설 외 연습을 위한 대여는 불가합니다.)
- 사용가능한 시간은 09:00~21:00 이며, 각종 기자재(마이크 등)는 경비실에서 수령하여 이용 후 행사 종료와 함께 반납하여야 합니다.
-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 위반 사항이 발생 시 신청 학생 및 주관 단체는 해당년도의 대강의실, 계단강의실 이용이 금지 됩니다.
- 행사 내용이 신청 사항과 다른 경우
- 행사 취소 및 변경이 신청 마감 기간 이 후에 접수 된 경우
- 행사가 취소, 변경 신청 없이 미 이행 된 경우
- 행사 실제 참석 인원이 신청 시 인원의 80%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 기타 부당한 이용이나 신청이 적발될 경우에는 해당 학생 및 단체의 일체의 행사를 금지합니다.